수상 경력에 빛나는 혁신

읽는 시간 2

2018년에 쇼트 세란®은 프로토타입 “FUSICS 테이블”이라는 작품으로 KBBreview Retail & Design Awards에서 “올해의 혁신 주방 제품” 부문에서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KBBreview는 30년 동안 주방과 욕실 분야의 가장 저명한 비즈니스 매거진이니만큼 쇼트 세란®에게는 영예로운 수상이었습니다.

FUSICS 테이블

쇼트 세란®의 FUSICS 테이블은 Functionality(기능성), urbanism(도시성), sustainability(지속가능성), illumination(조명), connectivity(연결성) and social experience(소셜적 경험)을 초석으로 두고 개발되었습니다. 그 결과로 쇼트 세란® 글라스-세라믹 상판을 위에 탑재한 프리스탠딩 쿠킹 테이블이라는 신개념 요리도구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FUSICS 테이블의 기술적 핵심은 글라스-세라믹 상판에 있습니다. 테이블에 멀티 터치 디스플레이가 내장되어 있어 인터랙티브 요리 앱을 실행할 수 있고, 레시피 재료를 띄우고 요리 동영상을 틀어 인터랙티브한 요리 경험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FUSICS 테이블이 열어줄 요리 분야의 디지털 시대가 기대 됩니다!

또 다른 혁신적인 기능은 근거리장센서(near-field sensor)로, 요리사가 쿡탑 가까이 오면 조리 영역을 조명으로 표시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8구역의 양방향 인덕션 기능 또한 이룬 업적 중에 하나 입니다. 쇼트 세란 미라듀어® 글라스-세라믹 상판으로 이루어진 이 테이블은 생활 스크래치나 흠집을 차단해주기도 합니다. FUSICS 테이블은 London Design Fair 2017에도 선보였으며, 이 기술은 주방 가전 업계에서 바로 적용시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쇼트 세란®에서는 KBBreview Retail & Design Awards 2018 수상을 큰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주최자, 심사위원단, 그리고 파트너사들에게 감사의 인사들 전합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 http://www.kbbawards.co.uk/

댓글 달기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표시항목은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