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디자인 페어에서 본 미래의 주방

읽는 시간 < 1

쇼트세란®에서 2017년 런던 디자인 페어에 참가했는데요, 그 활기차고 창조적인 도시에서 많은 영감을 받고 왔습니다. “Never stop inventing”이라는 쇼트社의 사명에 걸맞는 미래 주방을 위한 아이디어를 소개하는 영광스러운 기회가 있었습니다. 술집, 푸드트럭, 작은 아트 갤러리 및 상점이 줄 지어있는 Shoreditch 지역의 Old Truman Brewery에서 행사 기간 동안 전세계의 디자이너와 예술가들이 축제를 즐겼습니다.

 

영감을 주는 방문객들

런던 디자인 페어에는 색깔과 개성이 다양한 디자이너, 건축가, 예술가들이 세계 각지에서 모였습니다. 이러한 방문객들의 관심과 열정에 매료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과학 소설에 나올법한 주방

많은 사람들이 쇼트세란® 전시관을 방문하여 스크래치 저항성이 뛰어난 우리의 혁신적인 신제품 쇼트세란 미라듀어®를 체험해보고 주방의 미래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쇼트세란® 글라스-세라믹의 비젼을 보여주는 FUSICS TABLE에도 많은 관십이 집중되었습니다. FUSICS TABLE에는 거대한 글라스-세라믹 상판에 터치 디스플레이를 기능을 장착하여 레시피, 영상 튜토리얼 등을 손 끝에서 불러올 수 있습니다. 한 방문객은 “마이너리티 리포트 스타일의 주방”이라고 얘기했고 우리도 미래의 주방이 오늘 도착한 것 처럼 느껴졌습니다. 음식을 준비하는 공간 외에도 8개의 인덕션 화구가 있는 조리 공간과 식사 공간까지 있어 주방과 다이닝룸을 완벽하게 병합합니다. 쇼트세란® 글라스-세라믹의 다재다능한 특성 덕분에 미래 주방에 대한 우리의 해석을 프로토타입으로 실현 시킬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쇼트세란® 디자인 어워즈에 참가한 전세계의 디자이너들은 FUSICS TABLE을 뛰어넘었습니다. 이중에서 상위 30개의 디자인들이 런던 디자인 페어에 소개되었으며 수상자들도 있었습니다. 몇몇 디자이너들은 갤러리에 전시된 작품을 구경하러 직접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디자이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분 좋은 기회였습니다.

4일간의 행사에 막이 내려졌을 때 무척이나 아쉬웠습니다. 박라회는 끝났지만 활기 넘쳤던 런던 디자인 페어의 감동의 전율은 계속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이제 쇼트세란®에게 달린 것은 디자이너들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실현시켜줄 수 있는 파트너들을 찾는 것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벽걸이 형 주방이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미래의 주방을 미리보고 싶다면 런던 디자인 페어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댓글 달기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표시항목은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