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트세란® 디자인 어워즈 FUSICS

읽는 시간 2

2017년에 쇼트세란® 디자인 어워즈가 열였습니다. 주제는 쇼트세란® 글라스-세라믹을 가지고 쿡탑 상판의 한계를 뛰어넘는 컨셉디자인을 제시하는 것이었습니다. 전세계 디자인 천재들을 상상 밖의 디자인들로 쇼트세란® 글라스-세라믹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줬습니다. 그리하여 이 디자인 대회의 이름을 FUSICS 이라고 지었습니다. 그 의미가 무엇일까요?

기능.
쿡탑의 글라스-세라믹 아래에 저울이 있다면 계량이 필요한 요리를 할 때 너무 수월하겠죠? 이외에도 쇼트세란®은 다양한 스마트 기능들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도시적.
도시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작은 주방과 다이닝 공간의 활용을 높여주는 실용적 솔루션이 요구되며, 쇼트세란®은 이러한 요구들에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지속가능성.
쇼트社에서는 지속가능성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고 쇼트세란®은 미래를 위한 완벽한 소재입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디자이너들의 새로운 시선으로 쇼트세란®의 모양과 색깔 및 소재배합을 다양화했습니다.

Time for a highlight! Maybe ambient lighting or luminous controls—or perhaps even a light installation that we hadn’t thought of previously?

조명.
전기렌지에도 조명을 탁 켜준다면? 주변에 무드라이트나 컨트롤 패널을 밝혀주는 조명은 어떨까요. 우리가 상상하지 못한 조명의 가능성이 제시됩니다.

사회적 경험.
미래에도 요리와 음식은 사회적 경험이 중요할 것입니다.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먹고 요리하는 경험이 미래에는 어떻게 달라질 수 있을지 상상을 해봅니다.

 

이것이 FUSICS가 우리에게 주는 의미입니다. 디자이너 마다의 해석은 다를 수 있지만 이들을 통해서 쿠킹에 대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세계가 열릴 것은 분면합니다.

참가 자격과 상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7년 쇼트세란® 디자인 어워즈는 국제 무대로 18세 이상의 디자인 학생 혹은 디자인 전문가라면 참가 자격이 주어집니다.

우승자에게는 상금 5000 유로, 2 위 3,000 유로, 3 위 및 SCHOTT 특별상 수장자는 각각 1500 유로가 수여됩니다. 또한, 국제적으로 디자인을 발표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댓글 달기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표시항목은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