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세기의 브랜드, SCHOTT CERAN®

읽는 시간 1

세계 어디에서나 쿡탑은 주방의 중심이 되고 일상에서도 큰 부분을 차지 합니다. 쇼트 세란®의 블랙 글라스-세라믹 탄생으로 요리 생활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을 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개선시켜오고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 덕택에 쇼트는 “2019 세기의 브랜드”를 수상하여 또다시 브랜드의 위상을 높였습니다.

독일의 기준

지난 15년 동안 가장 유명한 비즈니스 어워드 중 하나로 손꼽히는 ‘세기의 브랜드’ 프로젝트는 ZEIT 출판단과 출판사인 Florian Langenscheidt가 연초부터 기획, 진행되었습니다. 이 상은 뛰어난 독일 브랜드들을 찾아볼 수 있는 백과사전과 같습니다. 각 산업과 영역에서 롤모델이 되고 기준을 세우고 있는 브랜드들이 선정됩니다.

심사위원들은 Dr. Florian Langenscheidt와 Jochen Schweizer와 같은 잘 알려진 독일의 사업가이며, 이들은 주어진 점수 체계에 따라 브랜드를 선정합니다. 몇몇 요소들은 신중하게 심사되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는 브랜드의 역사, 가족사업에의 연관여부, 브랜드의 국제성, 독일어의 사용 등입니다.

주방의 전통과 혁신

쇼트 세란®은 1971년 이래로 세계의 주방에 확고한 포지션을 잡고 활약하였습니다. 원래 블랙 글라스-세라믹만이 가능했으나, 이제는 블랙, 투명, 화이트뿐만 아니라 장식용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 혁신은 바로 CERAN EXCITE® 라는 조명 솔루션이며 쿡탑 위에 다양한 색상의 밝은 조명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세기의 브랜드’라는 상은 결국 쇼트가 옳은 방향으로 걷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쇼트의 혁신 DNA, “Never stop inventing (끊임없는 혁신)”이 나타내 듯이 쇼트는 새로운 주방을 만들기 위한 신선하고 흥미로운 아이디어를 계속 이어 나갈 것입니다.

추가 정보:

https://www.deutsche-standards.de

https://tempuscorporate.zeitverlag.de

댓글 달기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표시항목은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