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구성을 인증 받은 미라듀어®

읽는 시간 1

쇼트 세란®의 글라스-세라믹 쿡탑 상판의 우월한 스크래치 저항성은 이미 여러 번 입증되었습니다. 2016년 IFA 가전 전시회에서도, 런던의 클러큰웰 디자인 위크에서도 쇼트 세란 미라듀어®의 “견고한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습니다. 날카로운 열쇠로 긁어보고 소금 알갱이 위에 무거운 냄비를 얹어 밀어도 보고 연마성 스펀지로 긁어보고 사람들은 크게 놀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존의 글라스-세라믹에 비해 스크래치가 크게 눈에 띄지 않았기 때문이죠.

높은 스크래치 저항성

쇼트 세란 미라듀어®는 전세계 최초의 스크래치 저항성 쿡탑 상판이며 68개 이상의 국가에 상표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미라듀어®는 연마성 스펀지로 인한 스크래치가 최대 70%까지, 모래로 인한 스크래치가 95%까지 감소되었습니다. 아래의 표에서 보이듯이 미라듀어®보다 강한 것은 유사 다이아몬드 코팅 뿐입니다.

 TÜV 라인란드에서 스크래치 저항성 인증

미라듀어®는 품질 인증 기관인 TÜV 라인란드에 의해 내구성 테스트를 거쳤고 우수한 품질을 인증 받았습니다. 이 외에도 2017년 인테리어 이노베이션 어워즈 아이코닉 어워즈에서 최고의 제품 (Interior Innovation Iconic Awards에서 “Best of the Best”)를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습니다.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쇼트 세란®의 행보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시고, 여러분의 사용 후기도 공유해주세요!

쇼트 세란 미라듀어® 글라스-세라믹 쿡탑 상판 영상 보기

댓글 달기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표시항목은 필수 입력 사항입니다.